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82메이저, '디 어워즈' 2관왕→월드 투어 돌입

▲82메이저(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제공)
▲82메이저(사진=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제공)
82메이저가 '디 어워즈'에서 2관왕에 올랐다.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11일 개최된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에서 '디 어워즈 브레이크스루'(D AWARDS BREAKTHROUGH)와 '디 어워즈 딜라이츠 블루 라벨'(D AWARDS DELIGHTS BLUE LABEL)상을 수상했다.

'브레이크스루'는 한 해 동안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여준 아티스트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82메이저는 최근 미니 4집 'Trophy'(트로피)로 발매 5일 만에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 미국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K팝 최고의 신인'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국내외에서 펼친 활약을 인정받아 본상 격인 '딜라이츠 블루 라벨'까지 거머쥐었다.

82메이저는 "늘 저희를 좋아해 주시고 곁에서 응원해 주시는 에티튜드(팬덤명) 덕분에 받은 상이라 생각한다. 2025년에 큰 사랑 주시고 많은 관심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며 "2026년에도 더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성장한 82메이저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관왕을 기록한 82메이저는 오직 '디 어워즈'만을 위해 멤버들이 새롭게 작업한 곡에 윤예찬의 리믹스를 더한 DJ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했다. 특히 처음으로 댄서들과 함께 합을 맞춘 '트로피(TROPHY)' 무대에서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절도 있는 춤으로 현장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늘(12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 브라질 브라질리아·리우데자네이루·마나우스·상파울루·포르투알레그레,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 런던, 폴란드 바르샤바 등에서 월드 투어 콘서트 '비범 : BE 범'을 개최하고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