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르티스,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 헤드라이너

▲코르티스(사진 출처=빅히트 뮤직)
▲코르티스(사진 출처=빅히트 뮤직)
코르티스(CORTIS)가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의 헤드라이너로 나섰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가 13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 무대에 올랐다.

전날 새벽부터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덤 ‘코어(COER)’의 뜨거운 함성 속에 등장한 멤버들은 ‘What You Want’, ‘FaSHioN’ 등 히트곡과 최신 OST ‘Mention Me’를 열창하며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앙코르 무대에서 깜짝 공개된 신곡 'YOUNGCREATORCREW'는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멤버들이 직접 작업에 참여한 이 곡은 ‘영 크리에이터 크루’로서의 자부심과 동시에 정형화된 틀에 갇히고 싶지 않은 모순적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냈다. 코르티스는 “3월에 이 곡의 무대를 본격적으로 보여드리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며 컴백 임박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르티스는 기세를 이어 14일 캘리포니아 기아 포럼에서 열리는 ‘2026 러플스® NBA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의 하프타임 쇼 장식에 나선다.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는 이번 무대는 미국 ESPN과 국내 쿠팡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