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기성, 플랜V 프로젝트 가창자 출격…예민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 재해석

▲배기성(사진 = BGS_STUDIO 제공)
▲배기성(사진 = BGS_STUDIO 제공)
가수 배기성이 명품 감성으로 명곡을 재해석한다.

배기성이 참여한 플랜V 프로젝트 음원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가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플랜V 프로젝트는 음악의 본질적 가치(Value), 감정을 전달하는 핵심 요소인 보컬(Vocal), 아티스트 고유의 목소리(Voice) 및 해석을 중심으로 명곡과 보컬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가치를 창출하는 음원 시리즈다.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는 지난 1992년 발표된 가수 예민의 명곡으로, 어린 시절의 순수한 사랑과 그리움을 담아낸 한국 대표 포크 발라드다. 배기성은 원곡이 지닌 감동의 결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특유의 따뜻한 서사를 섬세하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담백하게 시작해 갈수록 짙어지는 편곡 구성은 한 편의 동화를 읽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사운드가 배기성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만나 듣는 이로 하여금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들 전망이다.

배기성은 지난 1993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 후 그룹 캔(CA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힘을 내요', '디디디 (D.D.D)', '참 다행이야',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OST 등 곡들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했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며 저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배기성이 참여한 플랜V 프로젝트 음원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