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관희, '솔로지옥5' 홍진경 무시 영상 삭제

▲이관희(사진=이관희 유튜브)
▲이관희(사진=이관희 유튜브)

이관희가 '솔로지옥' 시즌5 MC 홍진경을 무시한 발언이 담긴 영상을 삭제했다.

이관희는 지난 27일 이관희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 '솔로지옥3' 동료 출연자인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를 시청하는 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관희는 MC 홍진경의 멘트에 대해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훈수를 두는 게 화가 난다"라며 불편한 심경을 노골적으로 드러냈다.

윤하빈은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지 않느냐"라고 만류했으나,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 나도 결혼할 거다"라고 반문하며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

또한 덱스, 한해, 이다희 등 다른 MC들은 인정한다면서도 "진경 누나는 솔직히 이해를 못 하겠다. 연애를 나보다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급기야 카메라를 향해 "누나는 나랑 안 맞는 것 같다. 잘 좀 해라. 재미없다"고 훈계조의 막말을 던졌다.

해당 발언에 누리꾼들은 "소신 발언과 무례함의 차이를 모른다"라고 비판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이관희는 30일 기준 해당 영상을 삭제했으나, 별도의 사과나 해명은 내놓지 않았다.

이관희의 태도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솔로지옥3' 출연 당시에도 여성 출연자들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쟤, 얘, 얘"라고 지칭해 비판받은 바 있으며, 과거 리액션 영상에서도 특정 출연자를 향해 "눌러줘야겠다"는 식의 고압적인 발언으로 구설에 올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