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브, 정규 2집 발매 이어 팬 콘서트까지…3월은 '아이브의 달'

▲아이브 팬 콘서트 'DIVE into IVE'(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 팬 콘서트 'DIVE into IVE'(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가 오는 3월 네 번째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2026 아이브 네 번째 팬 콘서트 '다이브 인투 아이브'(2026 IVE THE 4TH FAN CONCERT 'DIVE into IVE')' 개최 소식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연명 '다이브 인투 아이브'는 팀의 시그니처 구호를 활용해 아이브와 공식 팬클럽 다이브가 하나로 연결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3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22일 공연은 오프라인과 더불어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가 병행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아이브는 바닷속을 배경으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출했다. "아이브가 이끄는 항해에 다이브를 초대한다"는 메시지는 이번 팬 콘서트에서 선보일 독보적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구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아이브는 오는 23일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공연에서는 한층 풍성해진 세트리스트와 신곡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티켓 예매는 NOL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에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휠체어석 예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아이브는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9일 오후 6시 선공개곡 'BANG BANG(뱅뱅)'을 발표한다. 현재 중독성 있는 음원 일부를 담은 챌린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