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X이연희, 촬영 현장 '애드리브' 폭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측은 10일 네이버 TV에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중 이연희(정정원 역)와 여진구(성해성 역)가 이연희의 집주인을 피해 도망가는 모습을 촬영하는 중. 이때 여진구는 스태프가 들고 있던 반사판에 머리를 부딪힌다. 이에 이연희는 "빨리 뒤로 갔었어야지"라며 스태프에게 말했고, 여진구에게 괜찮냐고 물어보며 훈훈한 모습을 보인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극중 여진구의 동생 곽동연(성해철 역)과 그의 딸 성공주. 그리고 여진구가 만나는 모습을 촬영 중이다. 여진구는 성공주에게 "정말 예쁘다"라며 이연희를 언급하며 "그 누나도 어릴 때는 못생겼다"라고 말한뒤 이연희와 눈을 마주치는 모습. 이때 이연희는 "뭐?"라며 여진구의 말에 화를 낸다. 여진구는 고개를 숙이며 눈물을 보이는 애드리브를 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다.

마지막 영상 속 여진구는 홀로 밤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극중 이연희과 길이 엊갈리면서 만나지 못한 상황. 이때 여진구는 불꽃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린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좀 처럼 감정이 이어지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여진구 이연희 곽동연 안재현 등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