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미공개 방송분이 공개됐다.
KBS2 '해피투게더3' 측은 9일 네이버 TV에 "'미방분 강단이가 틴트를 바르는 방법 (ft.줌마)"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멋인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인 후 자리에 돌아온 강다니엘에게 유재석은 "입술 화장에 집착이 있다고?"라고 묻는다.
이에 강 다니엘은 "틴트를 바르는데,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할때 예쁘게 나오려고 발랐다. 그리고 지성이 형과 함께 틴트를 구매하러 화장품 매장에 갔다"라며 "지성이 형이 예쁜걸 골라 주셨는데, 바르는 법을 알려주지 않았다. 나름 바르고 방송을 했는데 아줌마 처럼 나왔다"라고 했다. 이어 강다니엘의 틴트참사 사진이 공개됐다.
이에 지성은 "내가 골라주고 바르는 법을 알려줬어야 하는데, 립스틱 바르듯 발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전혀 바르는 법을 몰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수홍은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면서 서로 다양한 모습을 보겠다"라고 말한다. 이에 박지훈은 "다니엘 형이 벌래를 정말 무서워 한다. 다이엘 형이 다 때려잡게 생겼는데, 모기도 무서워 하고 심지어 잠자리도 무서워 한다"라고 전했다. 다니엘은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잠자리가 너무 많아서 눈도 제대로 뜨지 못했다"라며 반전매력을 전했다.
이에 지석진은 메뚜기는 어떠냐라며 유재석의 별명을 언급했다. 이에 강다니엘은 "메뚜기는 괜찮은거 같다"라며 센스있는 답변을 해 웃음을 예고했다.
한편, 워너원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3'는 오늘(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