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방신기 유노윤호 “’아는형님’ 나가고 싶다, 바른 생활 이미지 깨고파”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동방신기 유노윤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그룹 동방신기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는형님’과 ‘프리한 19’를 꼽았다.

동방신기는 21일 오전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된 아시아 프레스투어 서울 기자회견에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날 유노윤호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꼽는 질문에 “너무 많았다. 너무나 재밌는 프로그램들이 많지 않나”고 운을 뗐다.

그는 “가장 핫한 프로그램은 ‘아는 형님’이지 않을까. 우리가 좋아하는 희철이 형이나 호동이 형이계셔서 (나가보고 싶다)”면서 “동방신기가 약간 바른 생활 이미지인데 그걸 깨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강창민은 이날 사회자 한석준이 진행하는 ‘프리한19’를 언급했다. 그는 “(한석준이) 계셔서 하는 말이 아니라 ‘프리한 19’를 재밌게 봤다. 석준이 형님께서 현무 형의 분위기에 녹아 드는 걸 보며 ‘저래도 괜찮은 걸까’ 생각했다”고 농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아시아 프레스 투어는 올해 4월 전역한 멤버 유노윤호와 이달 18일 군 복무를 마친 최강창민이 동방신기로서 2년 만에 진행하는 첫 공식 행사로,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자리다.

동방신기는 서울 기자회견에 이어 같은 날 도쿄, 22일 홍콩에서 프레스 투어를 이어가며 현지 취재진을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