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본격연예 한밤’, 태양 컴백현장 밀착취재…지드래곤과 깜짝 만남

▲빅뱅 태양(사진=SBS)
▲빅뱅 태양(사진=SBS)

‘본격연예 한밤’에 태양이 떴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3년 2개월 만에 소롤앨범으로 컴백한 태양의 컴백 무대 리허설 현장부터 무대 후 인터뷰 등 그의 컴백현장이 담긴다.

명불허전 빅뱅답게 컴백무대 리허설 현장은 태양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가득했다. 태양은 무대 주변을 가득 메운 빅뱅의 팬클럽 ‘VIP’를 진짜 VIP로 만들어줬다. 일일이 팬들의 손을 잡아주는 건 기본, 신곡 ‘달링(darling)’ 무반주 라이브에 이어 팬들을 위한 태양표 하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태양은 팬들에게 연신 “와주셔서 감사하다. 11년 동안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진심을 전했다.

그런 태양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깜짝 손님도 있었다. 바로 빅뱅의 지드래곤이었다. 촬영이 진행된 날이 지드래곤의 생일이었음에도 지드래곤은 자신이 축하받아야 할 날에 태양을 축하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찾아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태양은 인터뷰에도 적극적이었다. ‘본격연예 한밤’의 큐레이터 소희가 태양의 ‘음식 춤’ 퍼포먼스에 대해 이야기하자 태양은 흔쾌히 김치볶음밥 만드는 과정을 춤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태양의 트레이드마크인 독특한 머리 스타일에 대해 묻자 머리 스타일 때문에 놀림 받았던 일화까지 공개했다.

즉석 퍼포먼스, 무반주 라이브, 팬서비스까지, 안 되는 게 없는 가요계 진짜 ‘VIP’, 태양과의 인터뷰는 22일 오후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