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혼일기2' 장윤주, "내 남편은 선비 같은 사람"

(▲tvN '신혼일기 시즌2')
(▲tvN '신혼일기 시즌2')

'신혼일기2'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 방송 말미에는 '신혼일기2'의 장윤주, 정승민 부부의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윤주는 "안녕하세요. 리사 엄마입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남편은 선비다"고 말했다. 장윤주가 수영복을 입고 나오자 남편 정승민은 "셔츠라도 좀 입어라"라며 "여기가 무슨 호텔 수영장이야?"라면서 아내 장윤주의 복장을 단속했다.

남편 정승민은 장윤주에 대해 "장윤주는 음담패설을 좋아 한다"고 폭로했다. 특히 두 사람은 다정하게 포옹을 하면서 '뽀뽀장인' 부부의 매력을 발산했다. 남편 정승민은 "조금 부끄럽다"고 말하면, 장윤주는 "하던대로 해야한다"며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또 뽀뽀를 하던 중 정승민은 자연스럽게 아내 장윤주를 밀어 냈다. 이에 장윤주는 "진짜 웃긴다. 어떻게 내몸을"이라며 장난을 친다.

'신혼일기 시즌2'에 출연하는 장윤주-정승민 부부는 지난 2015년 5월 결혼 올해 1월 첫 딸을 출산했다. 두 사람만의 달콤한 신혼의 모습과 동시에 딸 리사도 등장하면서 소중한 일상을 담아낼 전망이다.

한편, 장윤주, 정승민 부부와 딸 리사와 함께하는 '신혼일기 시즌2'는 오는 9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