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리스틴 은우 “’스쿨 아웃’, ‘상여자’ 마음가짐으로 작업”

▲프리스틴 은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프리스틴 은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걸그룹 프리스틴이 음반 작업 비화를 전했다.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음반 ‘스쿨 아웃(SCHXXL 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위 라이크’는 프리스틴 그 자체”라면서 “당찬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고 말했다.

데뷔 음반에서부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던 멤버들은 ‘스쿨 아웃’에서 자신들의 영역을 더욱 넓혔다. 성연과 로아가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시연, 로아, 카일라, 예하나 등은 수록곡 작업을 함께 했다.

성연은 “멤버들마다 좋아하는 장르나 스타일이 다르다. 음악 취향이 맞는 멤버들끼리 짝을 지어 작업하기도 했고, 중간 중간 노래가 쓰고 싶을 때마다 작업해서 회사에 들려드렸다”고 작업 비화를 귀띔했다.

은우는 “작업을 하면서 의견 차이가 있었던 적은 없었다”면서 “곡 작업을 할 때 희망 찬 분위기나 우리만의 색깔을 입히기 위해 '상여자'의 마음으로 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스틴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으로 올해 3월 데뷔했다. ‘스쿨 아웃’은 프리스틴이 5개월 여 만에 내놓는 새 음반으로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를 비롯해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프리스틴은 이날 오후 6시 ‘스쿨 아웃’ 수록곡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