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사이어티 게임2' 고우리 "장동민에 팬심 강해…함께해 즐거웠다"

▲고우리(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고우리(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소사이어티 게임2' 고우리가 장동민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tvN '소사이어티 게임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장동민, 엠제이킴, 줄리엔강, 조준호, 유승옥, 박광재, 이준석, 김광진, 고우리, 정인영, 캐스퍼, 학진, 권민석, 김하늘, 정은아, 김회길, 알파고, 손태호, 박현석, 유리 등 출연진 20명과 연출을 맡은 정종연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고우리는 "사실 PD님의 팬이었다. 집에서 '더지니어스'도 찾아서 보고 '소사이어티 게임'도 보고 그랬다. 너무너무 나가고 싶다고 항상 얘기하고 다녔는데 실제로 나오게 돼 영광이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함께 출연한 장동민에 대한 신뢰 또한 드러냈다. 고우리는 "장동민도 워낙 유명하지 않나. 팬심이 강해서 함께 출연하게 돼 즐거웠다"고 말했다.

고우리는 또 "처음에 계획한 것과는 상황이 다르게 흘러가더라. 의외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신체적으로 하는 예능을 많이 나가서 이번에도 그런 활약을 할 줄 알았는데 이번엔 다른 활약을 한 것 같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tvN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3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를 선보이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어떤 리더가 좋은 리더인가', '그들은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에 대한 파격적인 실험이 펼쳐질 전망이다.

tvN '소사이어티 게임2'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첫 회는 새로운 룰과 출연진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 이해를 돕고자 120분 분량으로 확대 편성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