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음악중심' 워너원, 엑소 꺾고 1위 '10관왕'…선미 프리스틴 컴백(종합)

▲워너원 1위(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워너원 1위(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음악중심' 워너원의 강세가 무섭다. '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10관왕 고지를 달성했다.

26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선미, 다이아, 빅톤, 프리스틴의 컴백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선미는 농염한 미모로 신곡 '가시나' 무대를 공개했다. 권총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와 구구단 오구오구의 상큼한 무대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워너원, JJ프로젝트(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워너원, JJ프로젝트(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1위 자리를 두고서는 엑소와 윤종신, 워너원이 격전을 펼쳤다. 1위의 주인공은 '음악중심'에 첫 출연한 워너원의 몫으로 돌아갔다.

김재환은 워너원을 대표해 "너무 감사드린다. 멤버들 사랑하고 멤버들 부모님 감사드린다.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시는 워너블 사랑한다. '음악중심' 제작진 감사하다"면서 "초심 잃지 않고 활동하는 워너원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선미, JJ Project, 워너원, 프리스틴, 빅톤, 보이프렌드, 다이아, 소나무, 구구단 오구오구, 드림캐쳐, BP라니아, 사무엘, 온앤오프, 위키미키, 후니아, P.O.P, 보이스퍼 등이 출연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