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오 오브로젝트 신곡 '쏘리' 음반 커버(사진=티에스엔엔터테인먼트, RBW)
싱어송라이터 듀오 오브로젝트가 30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쏘리(Sorry)’를 공개한다.
‘쏘리’는 중독성 강한 트로피컬 하우스 풍의 댄스곡으로, 그동안 힙합과 발라드에 기반을 둔 오브로젝트가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다. 오브로젝트의 새로운 색깔과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가사에는 연인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아 이별을 전해야 하는 상황을 담았다. 미안함과 냉정함이 어우러진 감정이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과 어우러져 시너지를 낸다.
오브로젝트는 “듣는 분들에게 저희가 표현하고 싶었던 느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 앞으로 나오게 될 오브로젝트의 많은 음악들도 기대해주시고 또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브로젝트는 SBS ‘K팝스타 시즌1’ 출신의 보컬 오태석과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에서 활동했던 래퍼 윤닭으로 이뤄진 친형제 듀오다.
배우 이현우, 팬텀의 한해, 스탠딩에그, 미스에스 강민희 등 여러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매 달 자신만의 스타일이 담긴 자작곡을 발표하며 스스로의 성장 기록을 남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