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NL코리아9' 토니안, "사실 제 정체성을 잘 모르겠어요"

(▲tvN 'SNL코리아9')
(▲tvN 'SNL코리아9')

'SNL코리아9' 토니안이 출연한다.

tvN 'SNL코리아9' 측은 31일 네이버 TV에 "토니안 갑자기 고민상담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NL코리아9'에 출연하는 토니안과 제작진의 사전미팅 현장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과 토니안은 다양한 아이템을 이야기 하며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그러면서 토니안은 "요즘 제 정체성에 많은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라며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 이미지가 뭔지 잘 몰라요, 하는 일은 많은데 주가 사업인데, 어렸을때 부터 사업 제작 다 했는데, 정작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미지를 잘 모르겠다"라고 심각하게 이야기를 내뱉었다.

이에 제작진은 "이렇게 미팅오셔서 진지한 얘기는 처음이다. '무릎팍 도사'인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민망한 토니안은 "여기에 출연하는 호스트 분들어 너무 잘하시고 재미있으시다. 그런데 전 연기력이 부족한거 같다"라며 부담스러운 모습을 드러낸다.

이 말을 들은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연기를 잘하는 배우를 기대하는게 아니다. 이미지에 맞는 재미있는 것을 찾는 것, 의외라서 재미있고, 못해도 재미있는 그런 걸 원한다"라며 "특히 토니안 씨는 전체적인 이미지가 호감이라서 잘 하실거라 믿는다"라고 말한다. 이 말을 들은 토니안은 "절대적으로 제작진을 믿습니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한편, 토니안이 출연하는 'SNL코리아9'는 오는 9월 2일 밤 10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