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4일(오늘) 방송되는 KBS2 '안녕하세요'에는 대세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이 출연해 매력을 뽐낸다.
본 방송 전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안녕하세요' 스튜디오에 오르기 전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이 담겼다. 황민현은 "정말 긴장되기도 하고 신기하다"라며 녹화전 심정을 전했다. 반면 강다니엘은 카메라를 들고 VJ에게 "이걸로 찍어도 되냐"라며 장난을 치는 등 잔망미 넘치는 매력을 전한다. 그러면서 강다니엘은 "방청객들이 정말 많이 왔다.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모르겠습니다. 그런 소식을 듣고 기대를 하고 왔다"라며 내심 기쁨 마음을 전한다.
이어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고, 워너원의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은 댄스로 녹화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어 박지훈은 여자 목소리로 사연을 읽은 등 귀여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녹화를 마친 후 강다니엘은 "내가 감정이 이입되서 정말 화날 뻔했다"고 말한다. 민현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고민들이다"라며 워너원 멤버들이 관심을 갖게된 고민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원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황민현 등이 출연하는 '안녕하세요'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