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홍종현의 키스 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측은 5일 네이버 TV에 "임윤아·홍종현, 리얼 숨막히는 키스신"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5일 방송된 '왕은 사랑한다' 속 왕린 역 홍종현과 은산 역 임윤아의 키스 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키스 신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을 하는 홍종현은 긴장된 모습을 보였고, 임윤아 역시 민망한 듯 웃음을 보인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홍종현은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며 윤아의 허리를 잡아챈다. 이어 계속되는 NG에 홍종현은 "이런 건 NG가 너무 민망해"라며 웃고, 윤아는 "정말 숨 막혀"라며 웃음을 보인다. 특히 홍종현은 윤아의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다시 키스 신 촬영이 시작됐고, 카메라 감독은 윤아에게 "정말 미안한데, 린아 입만 대고 있어 볼래?"라며 진심 어린 사과로 부탁했다. 이 말을 들은 윤아와 홍종현은 웃음을 터트리며 "했던 말 중에 제일 웃겼던거 같아요"라며 장난을 친다. 키스 촬영 후 홍종현은 "나 지금 윤아 향기가 나"라며 코앞에 손을 가져다 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홍종현과 임윤아 그리고 임시완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면서 긴장감을 자아냈다. 임시완은 홍종현과의 우정을 찾고 임윤아와의 인연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윤아 임시완 홍종현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