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X이연희X안재현, 촬영 비하인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안재현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측은 6일 네이버 TV에 "사라진 대표님은 우리가 찾는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 중 여진구(성해성 역)의 정체를 알고 충격을 받은 안재현(차민준 역)이 마음 정리를 위해 산에 오르는 장면. 여진구와 이연희(정정원 역)는 혹시나 하는 생각에 안재현을 찾아 산 정상까지 오르는 모습을 촬영 중이다.

안재현은 위험한 산길에 촬영 스태프들에게 "오지 말고 멀리 떨어지세요"라며 세심함 배려를 한다. 하지만 본인 역시 위험한 듯 엉금엉금 조심스럽게 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전한다. 이어 여진구와 이연희 역시 산에 오르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정상에서 만난 안재현은 힘들어하는 여진구과 이연희를 보고 "나 왜 산에 오른 거야"라며 토로한다. 이에 여진구는 "왜 휴대폰을 잃어버렸어요?"라고 극 중 상황을 장난스럽게 묻는다. 이에 안재현은 "떨궜어, 기념사진 촬영하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안재현은 여진구의 정체를 알고 혼란스러워했지만, 이내 아버지 박영규(차회장 역)와의 과거 일에 대해 미안한 모습까지 보였다.

한편, 여진구 안재현 이연희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