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 문채원 이준기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측은 6일 네이버 TV에 "공동묘지에 올라간 이준기와 문채원의 반응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크리미널 마인드' 11, 12회 촬영 현장 속 이준기와 문채원이 극중 연쇄살인범 정태우에게 납치된 이선빈을 구하러 가는 장면을 촬영 중이다.
공동묘지 촬영에 앞서 이준기는 "늦은 시간 공동묘지에 올라 오신 적 있냐"라는 VJ 질문에 "친한 친구가 살인범에게 납치되는 경우가 많잖아요"라며 받아친다. 이어 밤 야외 촬영에 모기에게 고통(?)을 받은 문채원은 손을 이리저리 흔들며 모기를 쫒아낸다. 특히 줄에 묶인 이선빈에게 모기약을 뿌려준 이준기는 "넌 모기들에게 학살 당할 거야"라고 놀린다. 또 이선빈은 묶인 채로 "코가 간지러워요"라고 외쳤고, 살인범 역학을 맡은 정태우가 이선빈의 코를 긁어준다. 이에 이선빈은 "이렇게 사랑스러운 살인범이 있나"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진 영상에는 손현주는 "지금 열심히 촬영 중입니다"라며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한다. 이에 유선은 "오늘 손현주 선배님이 더운 여름 촬영에 시원한 음료수를 냈습니다"라며 "10잔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라며 기뻐한다. 이 모습을 본 손현주는 "따뜻한 거로 줘"라고 장난을 친다.
한편, 손현주 문채원 이준기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