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김재중과 유이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측은 11일 네이버 TV에 "사랑은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중 김재중(봉필 역)이 타임슬립으로 군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녹화 현장 속 김재중은 "오랜만에 군복을 입으니까 옛날 생각이 난다"라고 말한 뒤, "다시 군 생활을 하고 싶다기보다 더 하고 싶은 걸 하고 싶다"라며 너스레를 떤다. 특히 김재중은 삽과 총을 메고 산을 타는 장면에서 군대 체질 비주얼로 제작진들에게 칭찬을 받는다.
또 다른 영상에는 유이(수진 역)냐 김재중에게 고백하는 현장. 유이는 "오늘 원래 봉필이가 나에게 고백을 해야 하는데, 제가 먼저 고백을 합니다"라며 촬영 전 리허설을 하고 있다. 또 유이의 고백을 들은 후 김재중 역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야 하는 상황. 이때 김재중은 맨홀로 빨려 들어간다. 맨홀로 들어가는 모습을 촬영하는 김재중은 "너무 웃겨"라며 자신의 다리를 억지로 들어 올린다. 이 모습을 본 유이는 "나 안 볼래 너무 웃겨"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한다.
한편, 유이 김재중 등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