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홍종현 잔망미 넘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측은 11일 네이버 TV에 "임시완·임윤아·홍종현, 장꾸력 모음집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왕은 사랑한다' 촬영 현장 속 임윤아 홍종현 임시완의 모습이 담겼다. 녹화 현장에서 홍종현은 임윤아에게 장난을 치며 괴롭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임윤아는 "지금 녹화되고 있는 거 맞죠?"라며 물었고, 확인된 후 홍종현은 "괜찮아?"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전한다.
또 다른 녹화 현장에서 임시완은 홍종현과 임윤아에게 독특한 개인기를 선보이고 있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임시완은 음식을 두고 '빙어낚시', '회오리 감자' 등을 연상케 하는 장난을 치고 있다. 이에 홍종현도 임시완의 장난에 맞받아쳐 웃음을 더한다.
앞서 방송된 '왕은 사랑한다' 방송 말미에는 홍종현(왕린 역)이 임시완(왕원 역) 대신 칼에 맞고 쓰러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연 임시완은 홍종현과의 의리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