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명수, 김용만, 심형탁이 참여한 tvN ‘오늘 내일’, 24일 첫 방송

▲'오늘 내일' 1회 캡처(사진=OtvN)
▲'오늘 내일' 1회 캡처(사진=OtvN)

박명수, 김용만, 심형탁 등이 '오늘 내일'에 합류, 새로운 예능을 선보인다.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OtvN, tvN '오늘 내일' 1회에서는 개그맨 박명수, 김용만, 김수용, 배우 심형탁, god 박준형이 강원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번째 '골골이'로 김용만이, 그를 수발하는 '수행비서'는 심형탁으로 정해져 여행을 함께 한다. 김용만과 심형탁을 제외한 3명은 김용만을 위한 건강식으로 홍게를 준비하기 위해 배에 몸을 싣는다.

특히 김용만의 수발을 들어야 하는 심형탁은 “저 화장실 좀 다녀올게요”를 연발하여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호소해 멤버와 제작진을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명수는 고된 홍게잡이 배낚시에 선장에게 역정을 내고, 김수용은 뱃멀미로 쓰러진다. 주변 사람은 신경 쓰지 않고 쉴 새 없이 혼잣말을 하는 박준형의 모습도 전해진다.

'오늘 내일'은 건강하게 나이 드는 법을 찾기 위해 전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31일 2회까지는 오후 9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6월7일 방송되는 3회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10분에 편성, 방영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