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키드 지한솔, 팬들과 약속 지킨다...다리 부상에도 일본 콘서트 참여

유앤비로 활동 중인 뉴키드 지한솔이 다리 부상에도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일본 팬들과의 오래 전 약속된 콘서트 참석을 위해 오늘 출국한다"고 전했다.

이어 "예정된 공연일정을 기다려 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어 무대에 설 예정으로 다만 안무가 들어가는 퍼포먼스는 의자에 앉아서 공연하기로 결정했다"며 "팬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지한솔의 빠른 회복과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한솔은 유앤비 두 번째 미니 앨범 'BLACK HEART' 무대 일정을 소화하던 중 다리 부상을 입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지한솔의 다리 부상으로 당분한 무대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뉴키드(Newkidd) 지한솔은 KBS2 '더유닛' 출신 그룹, 유앤비 활동을 병행 중이다. 유앤비는 두 번째 미니앨범 'BLACK HEART'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뉴키드(Newkidd) 멤버 지한솔 군의 유앤비 활동 일본 공연 관련 공지 드립니다.

이번 일본 일정은 이미 오래 전 잡혀 있던 일정으로 지한솔 군과 상의 후 공연을 기다려준 일본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오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진행된 유앤비 팬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형 무대는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기로 유앤비 소속사 측과 결정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지한솔 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부상이 악화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