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이스2’ 한 주 먼저 꿀잼예고…'보이스2 카운트다운’으로 찾는다

(사진=OCN 제공)
(사진=OCN 제공)

OCN 오리지널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 콘텐츠케이)가 첫 방송을 한 주 앞두고,오는 5일 ‘보이스2 카운트다운’으로 안방극장을 먼저 찾는다.

‘보이스2 카운트다운’ 방송에 앞서 2일 공개된 영상은 극의 완성도를 높인 촬영 현장 엿보기부터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 최초 공개되는 1-2화 맛보기 영상, ‘보이스2’만의 관전 포인트까지 공개된다.

"‘보이스’보다 더 강한, 더 강렬한 ‘보이스2’가 왔다”라는 이하나의 설명과, “소름끼치게 무섭고, 압도적인 장면들이 여러분들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겁니다”라는 이진욱의 자신감은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본편에서는 볼 수 없는 유쾌한 장면들을 담았다. 특히 이진욱과 이하나의 진지한 연기와 반전의 코미디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라는 사전 ‘프리뷰’ 정보를 공개하며, “그밖에도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알찬 정보로 꽉 채웠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이 진행될수록 물오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욱과 이하나가 범죄 상황의 긴장감, 정의 구현의 카타르시스를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여타 장르물과 차별화된 이야기와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