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전광렬, '2020 광짤력' 위해 '승마 운동 기구' 시승…광고 노린 불꽃 연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광렬이 40년 연기 내공을 톡톡히 발휘하며 ‘2020 광짤력’을 완성한다.

6일 방송되는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 전광렬의 숨겨진 승마 능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무사로 변신한 전광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그가 ‘2020 광짤력’ 가을 달력 촬영을 위해 드라마 ‘무사 백동수’ 속 ‘김광택’으로 변신한 것. 이와 함께 그는 ‘무사 백동수’ 비하인드 토크까지 털어놓는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이 가운데 전광렬이 촬영 당시 승마에 관한 에피소드를 꺼냈고, 이윽고 현장에는 ‘승마 운동 기구’가 준비됐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전광렬은 갑작스러운 등장에 당황했는데, “100% ‘광고 각’입니다”라는 황제성의 달콤한 속삭임에 망설임 없이 시승했다고 해 폭소를 부른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사진제공=MBC)
이에 전광렬이 ‘승마 운동 기구’에 올라타 황제성, 도티와 콩트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승마 운동 기구’ 위에서 칼을 휘두르는 등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할 정도의 불꽃 연기를 선보인다.

\갈대밭 배경의 세 사람이 혼신의 힘을 다해 ‘2020 광짤력’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2020 광짤력’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과연 ‘짤 장인’ 전광렬이 완성한 ‘2020 광짤력’은 어떤 짤들로 채워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