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드림노트, '엠카'로 성공적인 '바라다' 컴백 신고식…오늘 '뮤뱅' 출격

▲드림노트(사진제공=Mnet)
▲드림노트(사진제공=Mnet)
걸그룹 드림노트가 컴백 활동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공개했다.

이날 드림노트는 블랙과 핑크가 조화를 이루는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또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는 무대를 구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바라다'는 꿈을 이뤄나가며 한 단계 성장한 드림노트의 감성과 함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보컬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블랙아이드필승 최규성이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됐으며, 타이틀곡 ‘바라다’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돼 드림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음악 안에 녹여냈다.

드림노트는 컴백 첫 주 '엠카운트다운'으로 시작으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다. 이어 10일 KBS 2TV '뮤직뱅크'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곡 '바라다'로 돌아온 드림노트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