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016년 정규 앨범 [NO.X] 이후 4년 만에 컴백한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아냈다.
앞서 김재중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애요’의 기대감을 높이는 ‘여리디여린 사랑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수록곡 ‘바다의 시간’, ‘여리디여린 사랑을’, ‘LIFE SUPPORT’, ‘SECRET’ 오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렸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배우 유태오와 신예 정서하가 출연해 아련한 감정을 더욱 섬세하게 표현해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김재중은 일본에서 발매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와 커버 앨범 ‘Love Covers’를 통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빌보드 재팬 1위, 전 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등을 석권하며 8개 도시에서 개최된 총 16회 공연의 아레나 투어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어 일본에서 개최된 TBS ‘레코드대상’에서 커버 앨범 ‘Love Covers’로 기획상을 수상해 변함없는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의 음원과 타이틀 곡 ‘여리디여린 사랑을’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18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에서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