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바이,마마!’ 이정은, ‘꿀잼’ 더하는 히든카드 출격

▲'하이바이,마마!’ 이정은(사진제공=tvN)
▲'하이바이,마마!’ 이정은(사진제공=tvN)
‘하이바이,마마!’에 영화 ‘기생충’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이정은이 특별출연한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이하 ‘하바마’) 측은 28일, 이정은의 특별출연 현장을 공개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이정은의 등장은 첫 회부터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 ‘하바마’에 힘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정은의 아우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아들 계근상(오의식 분), 며느리 고현정(신동미 분)과 실랑이를 벌이는 이정은. 눈물을 흘리는 고현정과 계근상의 하소연에도 단호한 이정은의 표정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정은의 특별 출연은 유제원 감독과의 의리로 성사됐다. 이정은은 지난 2015년 ‘오 나의 귀신님’에서 유제원 감독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정은이 특별출연하는 캐릭터는 조강화(이규형 분)의 절친인 계근상의 엄마. 단 한 장면 등장하지만, 감정적으로 몰입해야 하는 장면이라 극 전개에 매우 중요한 시퀀스다.

유제원 감독은 단번에 이정은을 떠올렸고, 바쁜 일정에도 이정은이 한걸음에 달려왔다는 후문. 촬영 현장에서도 단번에 캐릭터의 입체감을 덧입히는 연기는 물론 신동미, 오의식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3회는 29일 밤 9시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