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스' 미스터T(강태관ㆍ김경민ㆍ이대원ㆍ황윤성)ㆍ요요미ㆍ설하윤ㆍ황인선 ‘트로트 흥 축제’ 개최

▲'비디오스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미스터T'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과 트로트 계의 뜨거운 신인 요요미, 설하윤, 황인선이 ’비디오스타‘에 출격한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2020 대국민 흥 살려 축제'에서는 트로트 대세들의 무대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지역 축제가 잇달아 취소되며 가수들이 팬들과 만날 무대가 줄어든 상황. 이에 ‘비디오스타’가 시청자들이 안방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게 온라인 트로트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날 콘서트를 통해 ‘미스터트롯’ 출신의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의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이 밖에 요요미, 설하윤, 황인선도 일일 트로트 걸그룹 ’미스T'를 결성하며 역대급 단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와 가수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어려운 시국으로 지쳐있는 트로트 팬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디오스타’가 야심차게 준비한 온라인 트로트 콘서트는 30일 오후 7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생중계에서 공개되지 않은 무대와 토크들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일은 미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