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굿걸' 네이처 소희, 무대 향한 리스펙트 "내가 여기 앉아있을 게 아니다"

▲'굿걸' 네이처 소희(사진제공=Mnet)
▲'굿걸' 네이처 소희(사진제공=Mnet)
걸그룹 네이처(NATURE) 소희가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소희는 지난 21일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크루탐색전' 특별 관객으로 지난주에 이어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희는 굿걸들의 '크루탐색전' 무대를 지켜보며 연신 입을 다물지 못하는 폭풍 리액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또 걸그룹 대선배인 소녀시대 효연의 무대에서는 "내가 여기 앉아있을 게 아니다"라며 리스펙트 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소희는 에일리가 등장하기 전 마지막 굿걸 무대로 에일리를 예상했고, 적중하자 "예상도 못했다"라며 스스로 더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굿걸들의 무대를 모두 본 소희는 "이 10명이 한 팀이라는 게 말이 되지 않는 거 같다"라며 "제가 공짜로 본 게 미안할 정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소희는 일명 '입.틀.막' 리액션으로 주변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는 솔직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움을 자아냈고, 무대마다 섬세한 평가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소희가 소속된 걸그룹 네이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웹드라마 OST 가창 참여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