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추석인사(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는 30일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랍니다"라며 "평범했던 일상이 어느 순간 모두에게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되어버린 만큼 이번 추석은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라며, 다 같이 힘을 모아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얼마전 몬베베(팬클럽 명) 5주년이었는데 함께 하지는 못해 너무 아쉬웠다. 하루빨리 전 세계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정화되어 가까이서 몬베베들을 만나고 싶다.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면서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잘 있다 곧 만나자. 보고싶다 몬베베 ♡"라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추석인사(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편,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중인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 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 5위를 비롯해 아티스트100 등 총 7개의 차트에서 10위권에 진입 했다. 6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 ‘판타지아(FANTASI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유일한 퍼포머로 참석 했으며, 현재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새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