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글 홈캉스ㆍ찐설렘 스위트홈ㆍ스마트홈ㆍ인더스트리얼, '구옥 인테리어의 끝판왕' 5개의 집 소개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사진제공=SBS)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사진제공=SBS)
'구옥 인테리어의 끝판왕' 5개의 집을 소개한다.

3일 방송되는 SBS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이하 ‘홈스타워즈’)에서는 우리 주변에 있는 숨은 인테리어 고수 ‘홈스타’를 찾아 그들의 집과 인테리어 팁을 소개한다.

베테랑 MC 김성주, 서장훈은 ‘인.알.못’(인테리어를 알지 못하는)의 입장에서 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준다. 이어 하하와 강주은, 이지혜와 별, 광희와 문정원은 인테리어 고수인 ‘홈스타’가 알려준 노하우를 꼼꼼히 파악해 의뢰인에게 전달하는 ‘홈반장’ 역할을 맡았다. 이들은 자신의 ‘홈스타’가 최종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치열한 기싸움을 펼친다.

◆따라하고 싶은 ‘현실’ 인테리어 고수들의 꿀팁 大방출

‘홈스타워즈’에서는 그동안 전문가가 알려주는 전문적이고 어려웠던 인테리어 방법이 아닌, 내 이웃의 집을 소개, ‘인.알.못’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인테리어의 알짜배기 팁들을 제공한다. 특히 ‘홈스타워즈’에서는 단순한 정보 전달뿐 아니라 우리 집에 바로 적용 가능한 가구 배치, 공간 및 소품 활용, 가성비 좋은 조명 정보 등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방법 등을 알려준다.

◆100인의 랜선 집들러와 함께, 깐깐하게 따져드립니다

‘홈스타워즈’에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100인이 온라인으로 참여한다. 이들은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인테리어의 장단점을 묻고 따지며 가려운 곳을 긁어줄 예정이다. 100인의 랜선 집들러들의 날카로운 질문들에 홈반장들은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

◆구옥 아파트의 환골탈태

‘홈스타워즈’에 도움을 요청한 의뢰인은 27년 된 40평 아파트에 살고 있는 6살 딸아이를 둔 맞벌이 부부다. 10년 동안 인테리어를 해본 적 없는 의뢰인을 위해 ‘홈스타워즈’에서는 ‘구옥 인테리어의 끝판왕’ 5개의 집을 소개한다. 6인의 ‘홈반장’들은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구 배치만으로 10평 확장, 아이들의 로망까지 실현시킨 ‘스마트홈’ 인테리어부터 알록달록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찐설렘 스위트홈’, 휴양지를 품은 전주의 ‘정글 홈캉스’, 마지막으로 미국 브루클린 스타일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까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