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크런치(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 제공)
6일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는 “디크런치가 20일 새 미니앨범 ‘비상(飛上) – Across The Universe(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두 이미지 속 디크런치는 올 화이트 착장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아련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디크런치(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 제공)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비상(飛上) – Across The Universe’는 멤버 현우의 부상으로 8인 체제로 재정비한 디크런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이다. 전작 ‘Pierrot(삐에로)’에서 다크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비주얼적으로나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디크런치는 최근 새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로 이적 후 프로젝트 싱글 ‘Pierrot(삐에로)’를 발표, 이후 자작곡 공개 등 다양한 루트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온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한편 디크런치는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비상(飛上) – Across The Universe’를 발매하고, 당분간 8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펼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