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시언(비즈엔터DB)
9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다"라며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하여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시언은 이날 자신의 SNS에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라며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분들께 배우 이시언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언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