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어뮤직 새 패션 컬래버 팝업스토어 11일 오픈…박재범ㆍpH-1ㆍSMMT(써밋)까지 ‘깜짝 방문’

▲BLAZED(사진=하이어뮤직 제공)
▲BLAZED(사진=하이어뮤직 제공)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새로운 패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11일부터 판매된다.

11일 하이어뮤직 측은 “하이어뮤직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BLAZED가 ALPHA INDUSTRIES(알파인더스트리)와 협업한 제품을 1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BLAZED의 패치가 부착된 ALPHA INDUSTRIES의 대표 제품인 MA-1과 BLAZED의 로고가 들어간 경량 패딩(LINER) 두 가지로, BLAZED는 이번 제품의 감각적인 비주얼 컷을 함께 공개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재범, pH-1(피에이치원), BIG Naughty(서동현), TRADE L(트레이드엘)과 이번 제품에 모델로 참여하게 된 SMMT(써밋) 등 올해의 힙합 레이블로 주목받는 하이어뮤직 소속의 아티스트들은 이날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 편집샵 피어(PEER) 팝업 스토어에 직접 찾았다.

이들은 인파가 몰릴 것을 우려해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제품 언박싱을 진행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팝업 스토어는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BLAZED와 ALPHA INDUSTRIES의 컬래버레이션 콘셉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11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중동점 유플렉스 내 편집숍 피어(PEER) 매장에서 판매되며 온라인으로는 BLAZED의 공식 SNS 또는 더현대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