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사진제공=데이즈드)
피원하모니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인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의 이유정, 이자벨 안무가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음원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퍼포먼스를 함께 제작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국내 안무가 집단이다.
퍼포먼스 작업기 영상에서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주도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작업에 함께했다. 멤버들은 “곡이 비트가 센 느낌이라, 전체적으로 비트에 맞는 느낌이었으면 좋겠다”며 “팀이 모토로 하고 있는 메시지인 ‘틀을 부숴’가 정확하게 나오니, 그 메시지를 표현하는 구성적인 부분을 많이 살렸으면 좋겠다”고 적극적으로 안무 의견을 제시했다. 이어 공개된 완성된 안무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비트에 맞는 파워풀한 댄스 무드로 시선을 장악하며, 합이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고난이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피원하모니(사진제공=데이즈드)
‘믹스하모니’는 피원하모니의 음악을 바탕으로 패션, 퍼포먼스, 아트워크 등 세 가지 분야의 전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작업물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예술적 감성을 토대로 콘셉트를 도출하고, 패션∙퍼포먼스∙아트워크 각 분야에 관심사나 특기를 가진 멤버 유닛 혹은 전원이 전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믹스하모니’ 프로젝트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음원은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