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랜드(사진제공=CGV)
CGV는 22일 "재개봉 전용관 콘셉트의 CGV 별★관이 두 번째 상영 테마를 '새로운 시작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로 정하고 31일부터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을 전국 34개 CGV 별★관에서 상영한다"라고 밝혔다.
‘라라랜드’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엠마 스톤)과 재즈 피아니스트(라이언 고슬링)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다. 영화 ‘위플래쉬’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데이미언 셔젤 감독 작품으로 제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감독상, 촬영상, 미술상, 음악상, 주제가상을 수상했다.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받은 ‘시티 오브 스타즈(City Of Stars)’ 등 러닝 타임을 가득 메운 음악들은 그야말로 ‘라라랜드’ 신드롬의 중심에서 화제가 되었다. 2016년 국내에서 개봉된 이후 지금까지 총 374만 관객을 모았다.

▲비긴어게인(사진제공=CGV)
별★관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람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라라랜드’ 엽서 세트와 ‘비긴 어게인’ 2021년 캘린더도 증정할 예정이다.
CGV 김홍민 편성전략팀장은 “많은 분들이 별★관 오픈을 반가워하고 지지해 줘, 여전히 극장에서의 영화 관람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별★관을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