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든(김지현), 오늘(22일) 더블 싱글 'Another Sad Love Song' 발매

▲골든(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골든(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가수 골든(Golden, 김지현)이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한다.

골든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Another Sad Love Song (어나더 새드 러브 송)'을 발매한다.

'Another Sad Love Song'에는 골든 고유의 R&B 감성이 짙게 느껴지는 타이틀곡 '이런 슬픈 노래'와 동명의 영문 번안곡 'Another Sad Love Song', 타이틀곡의 inst 음원, 보너스 트랙 'Let Me Know (렛 미 노우)'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지친 올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감성적인 곡들을 준비한 골든은 "한동안 슬픈 노래만 쓰고 있다는 걸 깨달은 후 ‘슬픈 노래만 계속 쓰기도, 부르기도 지겹다’라는 생각을 하며 쓴 곡"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7월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 본명 김지현으로 참여해 독보적인 음색 및 감성으로 우승을 차지한 골든은 새 더블 싱글 'Another Sad Love Song'을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각오다.

올여름 하이어뮤직 컴필레이션 앨범을 통해서도 다시금 존재감을 입증한 골든은 아티스트명 그대로 2021년을 황금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골든의 새 더블 싱글 'Another Sad Love Song' 전곡 음원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