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가인, '어게인' 위한 온라인 팬미팅 '보통의 날' 26일 개최…정규 2집 '몽(夢)' 발매

▲송가인(비즈엔터DB)
▲송가인(비즈엔터DB)
가수 송가인의 팬미팅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4일 "정규 2집 앨범 발매와 송가인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한 온라인 팬미팅 '보통의 날'이 26일 유튜브 송가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팬미팅 ‘보통의 날’은 3가지를 테마를 다채롭게 담았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일시정지’된 상황에서 일상을 되찾고 싶은 ‘그리움’을 담아 따뜻하고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하고자 하는 송가인의 ‘위로’를 한 무대에 담았다.

송가인은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며 지난해에 비해 유난히도 적었던 추억의 한 페이지에 마지막 추억 한 장을 장식하려 한다"라며 "팬들이 준비해준 마지막 선물을 맞이할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송가인(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은 2020년에도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 ‘어게인’을 위해 자서전 ‘송가인이어라’를 발간했고 26일에는 정규 2집 ‘몽(夢)’을 발매한다.

송가인의 정규 2집 ‘몽(夢)’은 2020년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악몽에서 깨어나 희망을 향해 나아가자는 송가인의 팬들에 대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팬미팅은 26일 오후 4시부터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 하며,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정규 2집 앨범 ‘몽(夢)’이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