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민해경ㆍ김태우&임정희ㆍ황치열ㆍ신유ㆍ박서진ㆍ포레스텔라, 나이ㆍ성별 초월 '불후' 역대급 무대

▲'불후의명곡2' (사진제공=KBS2)
▲'불후의명곡2' (사진제공=KBS2)
민해경, 김태우&임정희, 황치열, 신유, 박서진, 포레스텔라 등이 나이와 성별을 초월하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다.

26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0 왕중왕전 2부'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섹시 디바 민해경이 백지영의 ‘Dash’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강 보컬리스트 김태우와 임정희는 이승환의 ‘가족’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펼친다.

이어 명품 보컬 황치열은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준비해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를 자랑할 예정이다.

신유는 김수철의 ‘못다핀 꽃 한송이’를 통해 록 발라드를 선사하며, 트로트계 아이돌 박서진은 정원수의 ‘울엄마’로 가슴 뭉클한 사모곡을 선보인다.

지난 ‘2020 상반기 왕중왕전’ 1부에서 조수미의 ‘Champions’로 우승을 차지한 포레스텔라는 퀸의 ‘We are the Champions’ 무대를 준비했다. 포레스텔라는 '불후의 명곡' 최초로 한 해 왕중왕전을 모두 제패하는 기록에 도전한다.

한편 지난주 방영된 '불후의 명곡-2020 왕중왕전' 1부에서는 불후의 욕망밴드 몽니, 최강 국악 콤비 박애리&남상일, 태권 트롯맨 나태주, 마성의 오빠들 육중완밴드 등이 무대를 선보였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