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사진제공=JTBC스튜디오)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채현승 역을 맡은 로운이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욕심을 드러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는 것.
극 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1년차 마케터인 채현승(로운 분)은 잘생긴 얼굴은 물론 바른 가치관, 위트, 센스까지 가진 인물로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를 짝사랑하고 있다. 이를 연기하게 된 배우 로운(채현승 역)은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채현승’은 사랑을 할 준비도 되어 있고 사랑 받을 준비도 되어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사진제공=JTBC스튜디오)
특히 이렇듯 매력적인 면모들에 끌렸다는 로운은 “채현승이라는 캐릭터가 욕심났다. 부족함이 없는 캐릭터를 어떻게 채울까에 대한 고민을 하고 싶어서,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는 출연 계기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그가 품은 열정과 다채로운 색깔들이 채현승이란 인물에 숨을 불어넣으면서 어떤 시너지를 내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에게 “저희 드라마를 보시고 사랑이란 감정을 망설이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메시지까지 전해 2021년 새해 ‘나도 모르게’ 사랑을 시작하게 만들 로운의 로맨스를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배우 로운과 함께 심장 콩닥거리는 설렘으로 찾아올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 18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