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BTS)(비즈엔터DB)
2020 MBC 가요대제전에는 방탄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은 JTBC '2021 NEW YEAR'S EVE LIVE'에서 만날 수 있다.
MBC는 31일 오후 9시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20 MBC 가요대제전: THE MOMENT'를 생중계했다. 장성규, 윤아, 김선호가 MC로 나선 가운데, 박진영X비, 엄정화, 송가인X헨리, 임영웅, 마마무, NCT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 GOT7, ITZY, Stray Kids, TWICE, 강승윤, 노라조, 더보이즈, 둘째이모 김다비,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에스파,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제시, 트로트의 민족 TOP4, 폴킴, 화사(가나다순) 등도 함께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2020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KBS, SBS 시상식에는 모두 참석했던 방탄소년단(BTS)도 불참한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에 참석한다. JTBC는 이날 오후 11시부터 방탄소년단이 참여하는 '2021 NEW YEAR’S EVE LIVE'를 편성해 빅히트 레이블즈 콘서트의 후반부를 방송한다.
방탄소년단 뿐만 아니라 이현, 범주,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무대는 물론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신년 카운트다운 타임도 마련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