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별 총 2장씩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는 기존에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때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위아이는 다크한 배경에 순백의 의상을 매치하며 반전 효과를 줬다.
먼저 장대현은 강렬한 블루 헤어에 걸맞은 블루톤의 입체 별 모형을 들고 있어 한층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펀칭 니트로 계절감을 살린 김동한은 커다란 모래시계를 손에 쥔 채로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용하는 보랏빛 꽃과 조화를 이루며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의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완성형 아이돌’로 호평을 받은 위아이는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하며 한층 더 다채로워진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