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TEENFRESH(틴프레시)' 향수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날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향수를 만들기 위해 모인 멤버들은 각각 좋아하는 향을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가벼운 향을 선호하는 수민, 시은, 세은과 달달한 향을 좋아하는 아이사, 윤, 재이로 나뉘어 향수 만들기에 돌입했다.
본격적으로 향수를 만들기 전 스테이씨는 센티스트의 설명 아래 다양한 향을 맡았고, 달콤한 향에 "어쩐지 스윗(팬크럽)이 생각나더라"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각 팀의 취향에 따라 베르가못, 그레이프후르츠, 피치, 자스민 등 청량하면서 달콤한 느낌의 틴프레시 향을 조합해 향수를 만들어나갔다.
스테이씨의 정성이 가득 담긴 틴프레시 향수가 완성되고, 멤버들은 "이 자리를 통해서 틴프레시 향에 대해서 자부심이 생긴 것 같다. 틴프레시 향이 스테이씨의 시그니처로 더 널리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잘 못 알아보는데 지나가다가 틴프레시 향이 느껴지면 스윗을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활동을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이 멜론 24Hits 최고 13위까지 기록하는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며 차트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