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아야와 마녀(사진제공=CGV)
'출발! 비디오 여행'이 아야와 마녀, 블라이스 스피릿, 오싹한 연애, 셧다운,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등을 소개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아야와 마녀‘이다. "동료 마녀 12명을 완전히 따돌리면 아이를 찾으러 오겠다"는 수수께끼 같은 편지와 함께 성 모어발트의 집에 맡겨진 아야. 10살이 된 어느 날, 아야는 갑자기 찾아온 마법사 벨라와 맨드레이크를 따라 미스터리한 저택에 발을 들이게 된다. 순간이동할 수 있는 문부터 비밀의 방까지 신비로움으로 가득 찬 그곳에서의 생활이 시작되고, 아야는 벨라를 돕는 조건으로 마법을 배우기로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블라이스 스피릿(사진제공=CGV)
'영화 대 영화'는 '블라이스 스피릿'와 '오싹한 연애'이다. 주디 덴치, 댄 스티븐스, 레슬리 만이 출연하는 '블라이스 스피릿'은 뮤즈였던 전처 ’엘비라’의 죽음 이후 슬럼프에 빠진 작가 ‘찰스’는 영감을 얻기 위해 사랑하는 아내 ‘루스’와 함께 심령술사 ‘마담 아카티’를 찾아가 강령회를 제안한다 ‘마담 아카티’의 진지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다들 코웃음 쳤지만 그 날 밤, ‘찰스’ 앞에 죽은 ‘엘비라’가 나타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오싹한 연애(사진제공=CGV)
'오싹한 연애'는 손예진, 이민기, 박철민이 출연한다. 남다른 ‘촉’때문에 평범한 생활은 물론 제대로 된 연애 한번 못해본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비실한 ‘깡’의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 달콤해야 할 두 사람의 만남은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귀신들로 인해 하루하루가 공포특집이다. 이런 생활에 익숙한 여리와 달리 매번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조구. 오싹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이 연애를 포기할 수 없는 여리와 조구는 어금니 꽉 깨물고 목숨을 건 연애를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셧다운(사진제공=CGV)
'기막힌 이야기'는 미셸 밀렛트, 알 위버가 출연하는 '셧다운'이다. 바이오 회사 켄싱턴의 전도유망한 박사 ‘에이미’. 어느 날, 연구소의 한 직원이 피를 토하며 쓰러진다. 사건을 조사하던 ‘에이미’는 자신의 나노셀이 유발한 부작용으로 생화학 테러에 버금가는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깨닫지만 이미 자동 폐쇄된 실험실 안에 꼼짝없이 갇히고 만다.
▲'출발! 비디오 여행'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사진제공=CGV)
'이유 있다'는 매즈 미켈슨, 니콜라이 리 코스, 라르스 브리그만가 출연하는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이다. 가족과 떨어진 채 지내던 현직 군인 마르쿠스(매즈 미켈슨)는 열차 사고로 갑작스럽게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중, 아내의 죽음에 얽힌 사고가 계획된 범죄였음을 알게 된다. 분노가 폭발한 마르쿠스는 범인들을 뒤쫓아 목숨을 건 추격전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잔혹한 정의로 그들을 심판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