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암호화폐 코인 채굴자→박성준 교수 만난 홍현희ㆍ제이쓴, 시크릿 코인 투자 전략은?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사진제공=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사진제공=TV조선)
홍현희와 제이쓴이 암호화폐 코인 채굴자부터 동국대학교 블록체인 연구센터장 박성준 교수를 만나 코인 투자법 및 시크릿 코인 투자 전략을 배운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1회에서는 1회에서는 ‘희쓴부부’ 홍현희와 제이쓴이 가상화폐 스터디까지 참석하며 코인 공부에 나선다.

제이쓴은 한때 무려 400%의 수익률을 달성했지만, 현재 약 –70% 가까이 하락한 수익률을 공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하정 역시 가상화폐로 현재 –40%의 손실을 기록 중이라며 코인이 반 토막 난 안타까운 사연을 드러냈다.

이후 가상화폐 스터디에 참석한 희쓴 부부는 직접 코인 채굴자와 만남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코인 채굴자가 실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상화폐 채굴 현장을 직접 공개하며 코인 채굴로 벌어들인 수익을 조심스레 공개하자, 희쓴부부는 물론 스튜디오마저 술렁이고 말았다. 이어 최초 코인 거래부터 코인으로 4,000억 원짜리 피자를 구매한 사람 등 가상화폐와 관련된 숨겨진 이야기가 소개되면서 모두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암호화폐 전문가 동국대학교 블록체인 연구센터장 박성준 교수가 직접 잘못된 코인 투자법 및 95%까지 코인 투자 실수를 줄일 수 있는 핵심 전략 등 시크릿 코인 투자 전략을 제시, 전국에 불고 있는 코인 스터디 열풍에 힘을 보탠다.

그런가하면 홍현희가 인생 최초로 가상화폐 투자에 도전, 이목을 집중시켰다. 휘몰아치는 긴장감 속 홍현희가 매수를 시도한 찰나, 코인이 폭락하는 비상사태가 발발한다. 하지만 코인 스터디를 진행한 이후 수익률이 공개되자 대반전이 일어나 모두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들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