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하, 新 토크쇼 '띄우는 놈 밟는 놈' 합류…박명수와 티키타카 예고

▲'띄우는 놈 밟는 놈'(사진 = 콴엔터테인먼트 제공)
▲'띄우는 놈 밟는 놈'(사진 = 콴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하하가 색다른 토크쇼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하하가 오는 21일 아프리카TV와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웹 예능 '띄우는 놈 밟는 놈'(이하 '띄밟놈')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띄밟놈'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하하와 박명수가 MC를 맡아 게스트를 초청해 진행하는 토크쇼다. 하하는 게스트를 '띄우는 놈'을, 박명수는 '밟는 놈'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두 MC의 거침없는 입담을 통해 게스트의 매력적인 면모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특히 첫 방송에는 정준하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가운데, 오랜만에 만난 세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동안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볼빨간 신선놀음', '병아리 하이킥', '퀴즈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하는 '띄밟놈'을 통해 또 한 번 자타공인 예능 베테랑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띄우는 놈 밟는 놈'은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 콴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와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