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시간 시작, 게임 서버 안정화…롤토체스 5.5ㆍ감시자+몰락한 스킨 11.15 패치 중 예정

▲롤 점검시간 시작(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시간 시작(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게임 서버 안정화를 위한 정기 점검이다. 롤토체스 5.5 업데이트와 몰락한 미스포춘, 해방된 쓰레쉬, 감시자 파이크·그레이브즈·렝가 스킨은 11.15 패치 중 업데이트 된다.

라이엇게임즈는 14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이번 점검은 게임 서버 안정화를 위한 정기 점검이다. 서버 다운 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이 비활성화된다.

11.15 패치는 오는 21일 예정돼 있다. 11.15 패치에서는 럼블, 문도박사의 변경과 함께 애니·아우렐리온 솔·그웬·이렐리아·케일·사일러스·쓰레쉬·비에고·오공이 하향된다. 또 블리츠크랭크·케이틀린·카시오페아·케넨·모데카이저·니달리·렐·쉬바나·신드라·자야의 성능은 상향된다.

아이템 중에선 선체파괴자의 상향이 예정돼 있다.

11.15 패치에서는 롤토체스의 시즌 5.5가 시작한다. 몰락한 미스포춘·해방된 쓰레쉬·감시자 파이크·그레이브즈·렝가 스킨이 새롭게 추가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