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드(사진 = WAVY 제공)
콜드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또 새벽이 오면 (When Dawn Comes Again) (Feat. 백현 (BAEKHYUN))'을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20일에는 콜드의 티저 이미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스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또 새벽이 오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콜드의 목소리와 한 눈에 다양한 상황과 감정을 설명하는 남윤수의 눈빛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새벽이 오면'은 콜드가 작사, 작곡, 편곡한 노래로 그리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또 새벽이 오면'이라는 제목이 곧 후렴구에 쓰여 잠들지 못하는 시간 속 그리운 상대에 대한 생각을 그려냈다.

▲콜드(사진 = WAVY 제공)
콜드는 지난 1월 새 EP '이상주의 (idealism)'로 꿈을 위해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노래를 선물하고, 4월에는 그 연장선상에서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는 '빛'을 발표했다. 이번 '또 새벽이 오면' 또한 서정적인 분위기 속 모두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듯한 메시지로 리스너들에게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콜드(사진 = WAVY 제공)
콜드, 백현, 남윤수가 합작한 역대급 감성을 만날 수 있는 '또 새벽이 오면'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