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AY B(제이비), EP 발매 앞서 30일 예판 오픈 "글로벌 팬 이벤트 준비"

▲JAY B(제이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JAY B(제이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JAY B(제이비)는 오는 8월 26일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달 30일 오후 3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각종 사이트에서 EP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직 앨범명이 공개되지 않은 JAY B의 새로운 EP에는 지난 5월 발매된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피처링이 예고돼 일찌감치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화답하듯 JAY B는 피지컬 앨범으로 나오는 EP 예약판매에 발 맞춰 국내는 물론 태국, 대만, 필리핀, 중국 등을 모두 포함한 글로벌 지역을 대상으로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외 예약판매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여러가지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JAY B(제이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JAY B(제이비)(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이를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온 JAY B와 국내외 팬들의 만남이 성사될 예정이다. JAY B를 온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 새 EP에 대한 기대감과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5월 하이어뮤직에 입단한 JAY B는 첫 싱글 'Switch It Up'으로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최초 빌보드 R&B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6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R&B 기반의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가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해외 평단의 이목까지 집중시켰다.

이에 JAY B가 EP 단위의 앨범에서는 또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자신의 다채롭고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각인시킬지, 그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JAY B의 EP 피지컬 앨범 선구매는 국내외로 한국시간 기준 30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되며, JAY B 의 EP 는 8월 2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